2019년02월07일 P2P사이트 쿠폰정보 > p2p사이트쿠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p2p사이트쿠폰

2019년02월07일 P2P사이트 쿠폰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19-02-07 00:09

본문

2019년02월07일 P2P사이트 쿠폰정보
장난이 심한 친구가 곁에 있으신가요?.
제목처럼 장난 치는 걸 좋아하고 장난이 심한 친구가 있습니다. 재밌는 장난이 아니라, 상대방은 별로 안 좋아하는 행동이라고 하는데도 본인이 장난 치고 싶어 하는 그런 타입이요.

전 싫은 건 싫다고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편이예요
처음부터 직설적으로는 표현하지 않고,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한다 안 해줬으면 좋겠다’ 라고 돌려서 표현합니다. 진짜 극도로 싫어하는 행동을 했을때는 격한 반응을 하긴 해요.

친구가 싫은 건 싫다고 너무 솔직하게 말하는 제 성격에 상처를 받아요. 제가 처음부터 격한 반응을 보일때도 있겠지만 엄청 싫어하는 행동이나 말이 아닌 이상 위에서 쓴 대로 돌려서 말해요. 이 말이나 위에 써 놓은 말이나 똑같은 뜻이겠네요.

제 생각에는 상대방이 그렇게 격한 반응을 보이거나 싫다고하면 ‘아 싫어하는구나 안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는 게 좀 더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더구나 평소에 행동이 거친 친구라, 본인의 뜻 과는 다르게 습관적으로 손이 툭툭 나가서 때리고는 합니다. 힘이 세서 맞으면 정말 아파요..
상대방을 툭툭 치는 습관이 있는 친구를 둔 분이면 맞을 때 어떤 심정인지 잘 아실겁니다ㅠㅠ

저런 부분들 때문에 기분이 나빠질 때가 있다 라고 그 친구에게 얘기를 하면 상처를 받습니다. 이런 얘기일 수록 덜 상처받게끔 부드럽게 얘기를 하는데, 싫은 소리 한다고 말을 돌리거나 기분나쁜 티를 내며 무마하러고 합니다.
달라지는 부분은 없구요

지금도 그때 제가 싫다고 거절했던 반응들에 상처받았던 얘기를 하는데, 상처를 받았다면 미안하다 라고 사과했어요

이 친구는 제가 얼마나 그 행동을 싫어해서 싫다고 했는 지, 그런 생각을 어째 단 한 번도 해보지를 않네요.
무작정 저에게만 넌 왜 그렇게 단호하게 싫다고 했냐 라고 말 하는 걸 듣고 있으면 짜증이 솟구칩니다.
이유를 설명해주면 ‘그래 그랬을 거 같다’ 라고 이해하는 척 하고 넘어가서는 나중에는 또 같은 얘기가 반복됩니다..
2019년02월07일 P2P사이트 쿠폰정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7
어제
133
최대
199
전체
23,611

그누보드5
Copyright © khaseh.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