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2월11일 P2P사이트 쿠폰정보 > p2p사이트쿠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p2p사이트쿠폰

2019년02월11일 P2P사이트 쿠폰정보

작성일 19-02-11 00: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회 4회 댓글 0건

본문

2019년02월11일 P2P사이트 쿠폰정보
지금 죽지 않아야 하는 이유...
나는 평범하다
아버지 나이 55세 회사원, 어머니 전업주부, 20살인 동생이랑 살고 있다
외모도 평범하다
부족하게 자라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여유가 있는건 아니다
고등학교때까지는 몰랐다. 하지만 대학오니 다른 사람들과의 차이가 느껴지더라.. 나는 차마 사달라고 못하는 것들을, 다른 친구들은 부모님이 사줬다며 자랑하면서 보여준다. 난 차마 10년 넘은 옷들을 입고 다니는 부모님께 뭐 하나 쉽게 사달라고 못한다.
다른 사람들 부모님은 다들 노후준비가 탄탄한 것 같더라 우리 집은 다들 한,두채씩 있다는 아파트나 상가도 없다. 아버지 회사 나오시면 수입이 0원인 거다. 어머니는 돈 없다고 하기를 몇 년째... 나는 몇 년을 항상 은연중에 불안해 하며 살았다..
대학 들어가서는 알바를 2,3년 쉬는 텀 거의 없이 계속 했다. 내가 돈이 없다는 상태가 너무 싫었다. 항상 부모님이 돈이 없다는 얘기 때문일까.. 돈을 벌면 쓰고 벌면 쓰고 이런 생활의 연속이였다. 그 2,3년 동안 철 없이 지냈다. 남자친구 만나느라 학점 관리도 안하고 내가 왜 그랬을까. 어차피 헤어질 사람이였는데. 너무 후회된다
나는 그리고 진짜 멍청한 사람이다. 잠깐 휴학하고 복학을 했다. 그때 진짜 정신차리고 학점에 올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그래서 알바도 안하고 학교생활을 충실하게 하도록 노력했다. 나는 나름 최선의 노력을.. 나는 참고로 머리가 좋은 편이 아니다. 남들이 세번보고 외울 것을 나는 6번은 봐야 외워진다. 그래서 노력도 남보다 열심히 해야해. 근데 그렇다고 물리,화학을 잘 이해하느냐? 그것도 아니다. 그래서 나온 제일 잘 나온 전공학점이 비쁠이더라.. 심지허 물리는 디쁠이다. 난 정말 물리공부에 시간을 제일 많이 할애했는데..
학교 생활을 하면서 알바를 안했다. 그랬더니 입을 옷도 없는데 용돈은 교통비 식비 빼면 남는게 없다. 옷을 예전에도 많이 산게 아니라서 입을 옷이 많이 없다. 그래서 그런가.. 나는 그냥 집에 있는 옷을 입었는데 학과 사람들이 나보고 왜이렇게 아줌마처럼 입고 다니냐고 하더라. 돈을 안버니 꾸밀 수 있는게 한계가 있다. 꾸밀 수가 없으니깐 자신감도 점점 떨어지더라..
앞으로 나는 결혼도 하고 싶은데 나는 이성에게는 전혀 매력적이 않는 여자로 생각된다. 나를 칭찬하는 것도 다 거짓말로 들린다. 거울이 있는데 내가 너무 부족해보인다. 근데 칭찬은 하면서 나보고 아줌마 같다는 둥.. 꾸미면 괜찮은데 왜 그러고 다니냐고도 한다. 그럼 안 꾸미고 있는 나는 못생겼다는거 아닌가. 내가 평생 화장을 빡쎄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닌데..
그렇다고 직업이 좋을 것 같지도 않다 노력하라고? 근데 뭔가를 다시 시작하거나 준비하기에 너무 자신감이 없다.. 부모님이 서포트 해줄 돈도 많이 없다.. 짧은 기간에 뭔가를 이루기에는 내 머리가 안 따라준다
나중에 결혼은 어찌어찌한다고 치자
지금 부모님의 보호 아래서 이렇게 지내는데도 마음이 여유롭지가 않다. 우리 집안이 부자도 아니고 나는 맞선 등급에서 따지자면 씨쁠정도의 사람일텐데 내 남편도 그냥 그저 평범한 사람을 만나겠지. 그럼 난 또 돈에 허덕이면서 100세 시대인 요즘 남편 혼자 아니면 둘 다 약 45-55세까지 돈 벌때는 허리 띠 졸라매면서 키우다가 100세까지는 돈도 없으니 더 허덕이겟지. 그러다 죽겠지. 난 그렇게 살기 싫은데.
노력하면서 열심히 살라고? 난 자신 없어
그래서 그냥 지금 죽고 싶어
왜 우리는 죽음을 선택하지 못하지? 왜 그게 나쁜거야
난 100살까지 돈에 허덕이면서 살바에 그냥 지금 조용히 눈감고 싶어
그럼 자살하라고? 자살할 용기도 없어..



누가 뭐라고 좀 말해줘...
내 인생 너무 답 없지 나도 답 없다
2019년02월11일 P2P사이트 쿠폰정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