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03일 P2P사이트 순위 > p2p사이트순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p2p사이트순위

2018년12월03일 P2P사이트 순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18-12-03 00:07

본문

2018년12월03일 P2P사이트 순위
어찌하는게좋을지 조언구합니다.
저는 8개월 애기를둔 아기엄마입니다.
결혼하고 살기시작한아파트라 아는사람도없고 육아소통도하고자 아파트인터넷카페에서 친해진언니가 이사람저사람 다 단톡방만들어서 초대해서 소개하고 모임도갖고 나름친하게 지냈네요.
다들 돌잔치앞두고있고 단톡방만든언니랑은 여러번만나고 아기안쓰는물건도 주시고해서 나름 친하게지냈어서 돌잔치 참석했습니다.돌잔치는 품앗이라고 서로 가주자 해서 말이죠. 그언니네아가는 5월생이고 우리아가는12월생이라 차이가꽤나요. 그런데 중간에 단톡방다른분들이 카톡도없고 방이너무조용하다고 자주만나는사람 몇명만 다시 카톡방만들어서 얘기하자하시면서 다시만들어초대하셔서 산책같이다니고했습니다만 여름되고 덥고 하니 다들 만나지않고 단톡방에서 카톡만가끔하고 더위좀 나아지면 보자 했네요.중간에 저빼고 다른분들은 돌잔치 끝나셨고 서로품앗이도 하셨구여. 근대문제는 톡방만든언니가 자기아기는 걷고 활동적이게 놀고 싶은데 우린 만나면 커피숍이나 가고 집에 서로 초대해서 모이지도 않는다고 갑자기 단톡방 나가버리셨네요. 돌잔치 저만 앞둔 상황에서 기분이좀 그렇더라구요. 나간이유도 다른언니가물어보셔서 알게됐구요. 돌잔치 다들 끝나셔서 그런지 나간언니한텐 큰 미련도 없고 그러려니하시던데 저는 다른입장이네요. 나간언니한테 기분나쁘신거있냐해도 없다고 바쁘시다하고 답안하시려하구 피하시네요. 참고로 저나누구나 그언니랑 싸우거나 나쁜건없었어요. 이제연락도 안할것같고 피하시던데 제돌잔치때초대해도 올지도모르겠구요..앞으로도4개월이나 남았는데 기분이 너무안좋네요..저는 남편이랑 5개월된 아기안고 힘들게 다녀왔구 10만원 냈구여..당일에도 꼭오라고 카톡까지하셔서 안가기도뭐하고 옆동사니 당연히저할때도오시겠지 싶어서 갔는데 내년7월에 다른곳으로 이사 간다네요..그리고 지금 우리랑 안어울리겠다고 단톡방도 나가버리고 갠톡도 잘안읽으시는데 어찌해야될까요?
2018년12월03일 P2P사이트 순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2
어제
140
최대
193
전체
14,363

그누보드5
Copyright © khaseh.com All rights reserved.